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일리오스 섬, 올해의 로돋이 보상

by 로거덩 2025. 1. 1.

 

올해에도 로돋이, 일리오스 섬

로스트아크 새해 1월 1일, 로돋이로 불리는 '일리오스 섬'이 재등장했다.

일리오스는 2023년 1월 1일에 첫 시작으로 매년 디렉터의 새해 인사를 시작으로 일정 기간동안 해돋이 섬이 등장한다.

해돋이를 보는 간단한 협동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애니츠 위쪽에 위치해 있으며 2025년 1월 1일 ~ 2025년 1월 15일 정기 점검 전까지 등장하는 한정 섬이다.

기간 중 원정대 단위로 1회 이벤트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번 보상은 등산복 모코코 아바타인 '산타바바'

섬은 일부 셀피 위치가 변경된 것 말고 작년과 똑같다.

짝수 시간대에 입장해서 보상을 받으면 된다.

 

새해 이모티콘과 음원도 한정 판매하는 상점도 존재.

처음 방문하는거라면 꼭 교환하기. 1만 실링으로 구매 가능

작년에 이미 보상을 바꾼 사람은 더 바꿀 필요가 없음.

 

이벤트 협동 퀘스트는 매 짝수 시간에 진행되고 보상은 2025년 행복 기원 상자(2025 새해 이모티콘 팩, 모여드는 작은 빛 주크박스, 산타바바 아바타 상자), 전설 카드 팩 1 개, 메넬리크의 서 5개로 구성됐다.

로스트아크 일리오스 보상

일리오스 섬 시작을 알린 전재학 디렉터가 인사를 남겼다 "다가올 새해에는 최강의 적과 최후의 전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 상품은 3T로 바꿔야 이득이며 4T는 패키지 구매 가격 55,000원과 별 차이 없습니다.


전재학 디렉터의 인게임 긴급 공지 내용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디렉터 전재학입니다. 이렇게 또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한 해가 마무리 되어가는 지금 이 순간 아크라시아를 지켜주고 계시는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께

안부 인사도 드리고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자 인게임 채팅으로 잠시 찾아왔습니다.

 

잠시 후면 2024년 한 해가 지나고 2025년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돌아보면 2024년도 로스트아크에는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초각성, 시즌 3를 비롯한 여러 업데이트들이 있었고

조금 더 나은 게임으로 발전해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많은 도움 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올해도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고 올 한해 우리가 함께 울고 웃었던 수많은 기억들을

소중한 추억으로 마음 속 깊이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 뒤면 림레이크와 환수사가 업데이트 되고 이후로도 겨울 업데이트는 계속 이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께 보다 즐거운 겨울 방학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저희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올 새해에는 최강의 적과 최후의 전쟁도

바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절망에 맞서 싸울 여러분들의 멋진 도전을 상상해보니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과 이야기들을 또 많이 남길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렇게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해를 기약하는 연말연시 자정을 앞둔 지금 이 시점에 올해도 어김없이 나와야 할 것이 나옵니다. 잠시 후 떠오르는 해를 감상할 수 있는 해돋이 섬인 일리오스 섬이 열리게 됩니다.

일리오스 섬은 기에나의 바다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23시 30분부터 섬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일리오스 섬은 앞으로 며칠 동안은 계속 열려있을 예정이니 이후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셔도 좋습니다.

 

친구나 연인, 지인, 아니면 다른 모험가분들과 함께 아크라시아의 수평선 너머로부터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여러분들의 상처 받은 마음이 조금이 나마 치유되시길 바라며 다가올 새해 소원도 한번 빌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일리오스 섬 보상으로는 로스트아크를 직접 플레이 해주시고 이를 통해 게임을 계속해서 살아 숨 쉬게 만들어 주신 우리 모험가 여러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등산복 아바타를 한번 제작해 보았습니다.

등산복 아바타 원하는 분들이 좀 계시던데 어떻게 다들 마음에 좀 드실지 모르곘습니다.

산을 천천히 올라가셔도 좋고 힘들땐 잠시 쉬었다 가셔도 좋습니다. 각자의 방법으로 산행을 즐겨주시면 좋겠고 많은 추억과 기억을 쌓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여러가지 사건 사고들이 발생하며 여러분들께서도 불안하고 무거운 마음이 드실 것 같은데 올 한해 괴롭고 힘들었던 기억은 모두 다 털어내시고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꿈들이 꼭 이루어져 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저희 모두 함께 응원하고 기원하겠습니다.

 

더불어 쌀쌀한 날씨에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새해에도 부디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게임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